GO GREEN 캠페인
건강한 바나나는 건강한 자연으로부터 옵니다.
자연과의 공존, 스미후루 GO GREEN
스미후루는 ‘자연과 인간의 건강한 공존’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현하는 ‘고그린(GO GREEN)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고그린 캠페인은 ‘건강한 토양에서 올바르게 재배한 과일만을 공급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가능케 하는 것’을 목표로, 화학 비료의 사용을 지양하고 친환경적인 농법으로 환경을 보호함과 동시에 보다 건강한 바나나를 생산하기 위한 활동들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뿐 아니라 자연과 공존하려는 스미후루의 의지이며, 우리는 이러한 모든 노력을 'GO GREEN'이라 부릅니다.
스미후루의 노력
단지 맛있는 과일만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스미후루는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환경에서 더 맛있고 더 건강한 과일이 재배된다고 믿습니다.
품질/육종연구소
스미후루의 자사 R&D 연구기관인 TSSG(Technical Service & Solution Group)에서는 전문 연구진들에 의해 보다 건강한 과일을 생산하기 위한 유기질 비료, 신품종 재배, 농법 개선 등에 관한 지속적 연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건강한 토양에 대한 집념
기존의 유기질 비료 외에도 사탕 수수 및 바나나, 파인애플 등을 이용해 만든 자체 개발한 천연 퇴비를 만들어 활용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토양 유지에 관한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환경에 대한 배려
3R(Recycle, Reuse, Reduce) 캠페인을 통한 환경 보호 및 나무 심기 운동 등을 실천하고 있으며 전세계 바나나 청과 기업 중 최초로 온실가스에 관한 국제 표준 ISO 14064-2를 인증 받았습니다.